맛집

춘천 냉동삼겹살 매력을 알게 해준 냉돈

삐삐용 2020. 10. 11. 22:14

냉돈

open 6pm - close 2am (일요일 휴무)

번호 033-253-5538

어느 평온한 평일의 마무리 시간,

고기로 달래주려던 날이었다


집에서 삼겹살 구워 먹을 생각이었는데

식사를 마친 후 기름 닦는 청소가

상상만으로도 너무 귀찮아

나가서 먹기로 계획을 틀었다


냉동삼겹살을 한 번도 안 먹어 본 나는

친구가 냉삼 꼭 먹어보라며

추천해 준 말 한마디에

어디로 갈지 폭풍 검색 끝에

퇴계동에 있는 냉돈 방문으로 결정



내가 말로 하지 않아도 사진에 냉돈이라고

자주 적혀있는데 참고로

내돈내산 후기이다


늦은 저녁을 먹으러 바로 방문해봤다


입구의 간판부터 돼지 캐릭터 ㅎㅎ

너무 깜찍훼 내 스똴이얌



영업시간이나 메뉴판 정보는 필수다


그리고 문 앞에 보기 쉽게 적어두는 가게들이

은근 많은 듯 없는데 너무 센스있슴다 !!



입구 밖에 메뉴가 게시되어 있는데

여기 보이는 그대로 간결하고 깔끔하게

종류가 전부 나와있다


가격까지 친절하게 표시되어 있어서

지나가다가 가게에 대해

궁금증이 있을 사람들에게도 좋은 정보이다



내부는 이렇게

일반 고깃집과 다를 것 없는 분위기이다


사실 냉동삼겹살은 먹어본 적이 없어서

친구 말을 듣고 더 호기심이 갔다


순간적으로 이끌려서 먹어보게 됐는데

개인적으로 일반 삼겹살 보다 덜 기름지고

맛도 깔끔하다고 생각한다


이 날 이걸 맛보고 냉삼파가 되었다



반찬 구성 !!

파채가 고소해서 쌈이랑 싸먹으면 진국이다



멘트도 자동적으로 반응하게 만들어서

들어가기 전부터 손님을 설레게 한다



가격도 착한데 양도 가성비 갑이다


빛깔도 어쩜 이리,,, 첫인상부터 강하게

반짝이며 대박적인 맛있음일 거란

예감에 합격이다


3인분 같은 2인분 맞다



불판에는 기름칠이 되어있는데

열기가 느껴지면 바로 고기 투하 !!


춘천 냉동삼겹살 생각나면 부조건 냉돈 올 듯



말해 뭐 합니까


얇기가 두껍지 않은 만큼

익는 속도도 금방이다


삼겹살 먹을 때 나는 김치랑 콩나물도

불판에 구워서 쌈 싸 먹는 취향이라

같이 올려주고 익혀버리기 ~~



비빔국수랑 순두부찌개 중에 고민에 빠졌다가

배고픔의 이성 줄을 꽉 잡고

결국 하나 선택


삼겹살이 다 익어가는 순간에 타이밍 좋게

나와주었다


냉돈은 전 메뉴가 가성비 쩌는 듯

사장님 센스쟁이시다 ㅎㅎ



냉동삼겹살이 애초에 크기가 먹기 좋게

썰려있어서 가위로 자를 필요 없는 것도

손이 덜 가기에 장점이다


비빔국수에 바로 한입 들어가 주었습니다

맛있음에 연달은 감탄이 이어졌지요



기름기만 너무 가득해서 입안에 퍼지는 걸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번 기회에 냉동삼겹살의 찐 매력에

폭 빠져버렸다


상추에 콩나물 김치 파채 좋아하는 건

전부 다 넣어서 쌈 싸 먹어 버리기


이거시 바로 삼겹살에 대한

예의라고 할 수 있지요



비빔국수 홀릭 당해서는 엄청 순식간에

없어지고 있었다


마늘도 말해 뭐해


불판에 익히든 그냥 먹어도

고소함을 더욱 극대화해주어서

포만감 쩔구요 ~~



냉동삼겹살 너무 순식간에 익어서

안 끊기고 바로바로 잘 먹었다


기분 째지며 나의 마지막 쌈도 입 속으로 냠냠


비빔국수에 새콤함과 달달한 맛이

너무 적절하게 잘 어우러져서는

마무리 한 점도 나를 실망시키지 않았다


다 먹고 맞은편 편의점에 들렀다가

다시 식당을 지나쳤는데 그 사이에

만석 되어버림 ㄷ ㄷ


냉돈의 단점을 적어보고 싶지만

끄적일 게 없는데 뭘 끄집어 낼까..



계산하고 나가려는데 바닥에 냉돈이라고

쓰여있는 귀여운 아기 돼지

너무 귀여워서 한 장 찰칵


아가야 다음에 또 올게에

(누구한테 말하는 거야 ㅋㅋ)


춘천에서 맛있고 가격이나 양과 질 모두

가성비 갑인 냉삼 맛집 찾으신다면

퇴계동 냉돈 추천드립니다


쵝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