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속초 냄비밥 김치찌개 밥 한 끼 뚝딱

삐삐용 2020. 10. 7. 23:47

속초 냄비밥 김치찌개

open 9am - close 9pm (화요일 휴무)

번호 070-7366-0326


안녕하세요 유짱입니다


저는 한식 하면 생각나는 요리들 중 하나는 바로

김치찌개인데요


빨간 음식을 좋아하는 만큼 밥 한 끼로도

매콤하면서 깔끔한 걸 찾나 봅니다



오늘은 속초가 본점인 맛있고 사장님도 친절했던

냄비밥 김치찌개 식당을 리뷰해 볼까 해요


근처 호텔에서 머물렀던 날

여기서 늦은 저녁을 먹고

10분 좀 안되게 걸으면 속초 해수욕장이 나오는데

바다 보러 가서 힐링하고 왔어요



외부와 내부 모두 깔끔하게 인테리어된 밥집이다


손님이 없어서 처음에는 다른 곳을 갈까 싶었지만

김치찌개가 너무 먹고 싶었던 저녁이라

맛봐보기로 했다



대표적인 메인메뉴 3가지가

그림으로 표현된 액자가 걸려있는데

우리가 먹은 메뉴와 비교해보면 똑같이 생겼다


간혹 실제 음식이랑 비주얼이 다를 때도 있지만

여기는 흡사하다 보니

찐으로 맛있는 밥집이라는 기대가 피었다



밥집 정보를 살필 때

항상 메뉴판을 가장 먼저 필수로 찾기 때문에

빠르게 올려본다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돼지고기 김치찌개 소였다


이 집의 이름대로 냄비밥이 나오는데

정말 진국의 비주얼을 만나볼 수 있다



짠 김치찌개 비주얼에 위장이 뒤틀려서

매우 환장할 뻔했다


반찬도 굳이 이것저것 여러 개가 아니라

딱 간결하고 깔끔하게 나와주시니

남김 걱정 없이 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았다



어묵볶음은 엄마가 해주는 고론 맛이구

콩나물무침은 막판에 내가 홀딱 반했던 반찬인데

진짜 밥이랑 같이 먹으면 계속 흡입하게 된다



대왕 김치가 들어가 있는데 은근 무게감이 있어서

힘차게 들어줘야 한다


남자친구가 번쩍 들어 다정하게 잘라주는 모습!



김치 들었을 때부터 이미 침샘은

폭발을 해버렸다


고기도 대충 들어간 게 아니라 튼실하고

큼지막한 걸로 넣어주셨다


여기 온 게 절대 후회되지 않는 비주얼과 냄새는

나를 그냥 홀리게 했다 ㅎㅎ


지금 다시 봐도 맛을 알고 보는 거라 현기증 난다



자르는 동안 잊고 있던 냄비밥이

뜨끈뜨끈하게 나와줌과 동시에

감탄사 연발하며 바로 숟가락을 들고

먹방 찍고 싶었지만 !!


사진으로 담기 위해 잠시 스탑



크으 김치찌개 자태 좀 보세요


나는 이제 속초 밥집 하면

여기가 바로 생각이 날 것 같다


고기 양도 평균 이상으로 많이 나와서

3인분 같은 2인분이라고 표현해도 과언이 아니다



몇 입 먹는 중에 계란말이도 나와줬는데

원래 밑반찬이라고 하기엔 비주얼이 미쳤다


뭔가 내 돈 주고 사 먹는 거지만

이런 조합으로 밥상을 차려주신 사장님께

정말 감동이었다



맛은 또 어떻게요 ~


그냥 먹어도 맛있고 케찹에 찍어도 말해 뭐하나

뜨끈할 때 바로 집어먹으니

더 부드럽고 촉촉하다



어느 정도 먹고 나면 사장님이 오셔서

숭늉 해주신다고 냄비를 가져가신다


집에서 밥 한 끼 먹는 딱 그 느낌이다


오랜만에 이런 푸짐한 식사에

기분이 한층 더 들뜬 유짱씨


누룽지까지 원래 해주는 이곳은 정녕

천국과도 같다


콩나물무침이랑 먹으면 짭조름한 맛이

밥에 더해져서 자꾸만 입으로 들어간다


배때기 두둑하게 맛 좋고 퀄리티 짱이고

가성비 정말 갑 of 갑인 속초 냄비밥 김치찌개


앞으로도 진심 흥했으면 좋겠는 곳이고

손님들이 더더욱 많이 늘어나서 붐볐으면 하는

그런 바램이 드는 식당이다


별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