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천안 병천순대거리 충남집순대 가서 국밥 먹고 온 후기

삐삐용 2020. 11. 3. 17:06

충남집순대

open 8am - close 7pm

번호 041-564-1079

식당 바로 앞에 주차공간 있음

블로그를 쉴 때면

하루를 바쁘게 사는 것 같다

 

본업이 있는 나에게는 포스팅을 매일 같이 한다는 게 쉽지는 않지만

항상 노력 중 -☆

 

광고도 무효 트래픽 걸리고 아무렇지 않게

그냥 지냈는데 2주 지났나?

갑자기 다시 잘 걸려있다

 

다행 다행

ip 추적으로 앞으로는 ㄷr 잡ㅇr버리ㄱr쒀

 

병천순대거리가 그렇게 유명하대서

나도 그전부터 가보고 싶었는데

천안에서 놀게 되어

이번에 드.디.어. 다녀왔다

메뉴는 이렇게 구성되어있다

 

우리는 두명이서 방문했기 때문에

국밥만 2개 주문했다

 

순대접시도 주문하고는 싶었지만

거즘 미니 탑처럼 쌓아서 주시는 걸 보고

둘이서는 절대 남는 양이겠구나 하는 생각에

선택을 멈췄다

 

충남집순대뿐만이 아니라

몇 군데 더 유명한 가게들이 있는데

전부 줄 서서 기다리고 난리다

 

우리도 사람이 어찌나 많은지 번호표를 뽑고

정확히 20분 있다가 입성할 수 있었다

저번 서촌카페 포스팅 후 느꼈던 점이

사람 많다고 안 찍어 두면

검색하여 내 블로그에 들어온 분들이

공감을 사가면서 글이 도움이 될 텐데

전혀 그럴 수 없게 썼던 것 같아서

 

이번엔 모자이크 처리를

어차피 해야 한다는 생각으로

내부 사진 찰칵이 해왔다

 

외관은 기다리는 사람과 주차되어있는

차들이 너무 많아 지저분하여 패스 🙃

국밥집 다운 밑반찬은

딱 이 두가지 배추김치깍두기 이다

 

이게 맛있으면 진정 맛집이라고 할 수 있는데

키야~ 역시나 맛 좋았다

들깻가루 새우젓 소금 고춧가루

그리고 다진고추 후추가

기호에 맞게 넣어먹을 수 있도록

전부 구비되어있다

 

천안 병천순대 거리 충남집순대 국밥집은

단골인 사람들도 있는 것 같다

 

예전에는 주차공간도 없었는데

건물을 새로 지으면서 많이 바뀌었다는

얘기를 들었다

 

 

주문 후 기다리면 이렇게 금방 순대국밥

나와준다

국물이 고소해서 너무 맛있었다

 

아 처음에는 간이 되어있지 않으니

새우젓이나 소금으로 기호에 맞게

맛을 맞춰주어야 한다

음료수가 요즘 같은 날

천 원밖에 안 하길래 후다닥 한병 주문해서

같이 먹었다

 

국밥만 주문했는데도 일반 가게들이랑

비교해보면 순대가 많이 들어간 편이다

먹어도 먹어도 정말 끊임없이

나와준 순대님께

영광과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초장찍어먹어도 너무 맛있어서

국밥에 들어있는 내용물들을

전부 찍어서 먹었다

확실히 맛집인 증거는

돼지 잡내와 누린내가 안 났다는 것이다

 

국물 한입 딱 떠먹어보면 어??

할 정도였다 ㅎㅎ

 

굉장히 맑은 순대국밥 맛 👍🏼👍🏼

 

이상 천안 병천순대거리 충남집순대의

국밥 먹은 후기였습니다